블로그 이미지
한글을 영어로 "한스잉글리시"
한스잉글리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카테고리

1. 단어 연습

  안녕하세요, 여러분 각 단어와 구문을 영어 5번 우리말 1번씩 적습니다. 그리고 단어 아래 동영상을 본후, 선생님들 앞에서 발표합니다.  그 후 통과하면, 단어 시험지를 선생님에게 받아서 단어 시험 칩니다. 5개 이상 틀리면 다시 테스트 봐야 하니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2. 문법 설명

2.1 동사의 과거형

 

 

2.2 There is / are

 

 

 

3. 본문 해석

본문 1

  My name is Tanga. I’m a middle school student in South Africa. Last Saturday, my volunteer club went to an elephant home near my school. There were many poor elephants in the elephant home. We helped them.

   Our day started early. First, we fed the elephants. Elephants eat a lot, so we brought a lot of food to them. There was one baby elephant. I fed milk to him. He was so cute!

  Next, we cleaned up elephant dung. My friends didn’t like this job, but it was OK for me. The smell wasn’t that bad. I also learned a fun fact about elephant dung. People make paper from it. Elephant dung paper! How interesting!

 

  내 이름은 Tanga이다. 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사는 중학생이다. 지난주 토요일에 우리 자원봉사 동아리는 학교 근처에 있는 코끼리 보호소에 갔다. 코끼리 보호소에는 불쌍한 코끼리들이 많이 있었다. 우리는 그들을 도와주었다.

  우리의 하루는 일찍 시작되었다. 첫 번째로, 우리는 코끼리들에게 먹이를 주었다. 코끼리는 많이 먹는다. 그래서 우리는 코끼리들에게 많은 먹이를 가져다주었다. 아기 코끼리 한 마리가 있었다. 나는 그 코끼리에게 우유를 먹였다. 무척 귀여웠다!

  그 다음에, 우리는 코끼리 똥을 치웠다. 친구들은 이 일을 싫어했지만, 나는 괜찮았다. 냄새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나는 또한 코끼리 똥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하나를 배웠다. 사람들은 그것으로 종이를 만든다. 코끼리 똥 종이라니! 매우 흥미롭다!

 

 

 

 

본문 2

  After lunch, we took the elephants to a pond for a mud bath. Elephants’ skin is very sensitive, and mud protects it from the sun. Their bath time was my favorite part of the day. We didn’t do much. We just played with the elephants. Everybody laughed a lot.

 Our work was over around six. I was tired but very happy.

 

  점심 식사 후에, 우리는 진흙 목욕을 시키기 위해 코끼리들을 연못으로 데려갔다. 코끼리들의 피부는 매우 예민한데, 진흙은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코끼리들의 목욕 시간은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한 부분이었다. 우리는 많은 것을 하지는 않았다. 우리는 그저 코끼리들과 놀았다. 모두가 많이 웃었다.

  우리의 일은 6시쯤 끝났다. 나는 피곤했지만 매우 행복했다.